radio online

วันอังคารที่ 3 มกราคม พ.ศ. 2555

เนื้อเพลง we were in love - t-ara


















Title : 우리 사랑했잖아 (We Were In Love)
Artist : Davichi & T-ARA
Album : [Single] 우리 사랑했잖아


* 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
อู รี ซา ราง แฮซ จัน นา เช บัล นา รุล ลี จี มา โอ จิก แน เกน นอ ฮา นา ปู นยา
เราเคยรักกัน ได้โปรดอย่าทำให้ฉันร้องไห้ สำหรับฉันแล้วต้องเป็นคุณเท่านั้น
눈을 감아도 보여 귀를 막아도 들려 제발 날 떠나가지마
นู นึล คา มา โด โพ ยอ ควี รึล มา กา โด ทึล รยอ เช บัล นัล ตอ นา กา จี มา
เมื่อฉันหลับตาลง ฉันก็มองเห็นเพียงคุณ เมื่อฉันปิดหูไว้ ฉันก็ได้ยินแต่เสียงคุณ ได้โปรเอย่าจากฉันไปเลย

어두웠던 내 삶에 빛이 되어준 사람 너무나 소중한 사람

ออ ดู วอซ ตอน แน ซัล เม พี ชี ทเว ออ จุน ซา รัม นอ มู นา โซ จุง ฮัน ซา รัม
คนที่เป็นดั่งแสงสว่างให้กับชีวิตที่มืดมนของฉัน เป็คนที่แสนมีค่าสำหรับฉัน
하루 지나고 또 지나도 더 그리워져 이 노랠 하는 지금도
ฮา รู ชี นา โก โต ชี นา โด ทอ คือ รี วอ จยอ อี โน แรล ฮา นึน ชี กึม โด
วันเวลาได้ผ่านไปเรื่อยๆ แต่ฉันยังคงคิดถึงคุณ แม้ว่าฉันกำลังร้องเพลงนี้อยู่ก็ตาม

[ * ]

돌아올것 같아서 다시 올지 몰라서 오늘도 너를 기다려
โท ลา อล กอซ คา ทา ซอ ทา ชี อล จี มล รา ซอ โอ นึล โด นอ รึล คี ดา รยอ
คุณอาจจะกลับมา เพราะคุณอาจจะหันกลับมา อีกครั้งแล้วที่ฉันเฝ้ารอคุณในวันนี้
너는 모르지 넌 모르지 아파하는 날 이 노랠 하는 지금도
นอ นึน โม รือ จี นอน โม รือ จี อา พา ฮา นึน นัล อี โน แรล ฮา นึน ชี กึม โด
คุณไม่รู้หรอก คุณไม่รู้หรอกว่าฉันเจ็บปวดแค่ไหน แม้ว่าฉันกำลังร้องเพลงนี้อยู่ก็ตาม

[ * ]

[RAP] 세상과 너 둘중에 택하라면 하나
เซ ซาง กวา นอ ทุล จุง เง แทก คา รา มยอน ฮา นา
ถ้าให้ฉันต้องเลือกระหว่างคุณกับโลกใบนี้
내 전불 빼앗아도 너라면 난 좋아
แน ชอน บุล แป อา ซา โด นอ รา มยอน นัน โช ฮา
แม้ว่าทุกสิ่งจะโดนพรากไปจากฉัน แต่ถ้าเป็นคุณ ฉันก็ยอม
낮이나 밤이나 사랑에 난 목마른 자
นา จี นา พา มี นา ซา ราง เง นัน มก มา รึน ชา
ฉันโหยหาความรักไม่ว่าวันหรือคืน
널 이젠 잊자 이런 나의 같잖은
นอ ลี เจน อิจ จา อี รอน นา เอ คัท จัน นึน
คำสัญญาที่ไม่สมควรของฉันก็เพื่อที่จะลืมคุณ
다짐이 또 다시 나를 울려 들려
ทา จี มี โต ทา ชี นา รึล อุล รยอ ทึล รยอ
มันทำให้ฉันร้องไห้อีกครั้ง ได้ยินฉันบ้างหรือเปล่า
너에게 바라는건 오직 너야
นอ เอ เก พา รา นึน กอน โอ จิก นอ ยา
สิ่งเดียวที่ฉันต้องการจากคุณก็คือคุณ
너 없인 아무것도 할수 없는 나야
นอ ออบ ชี นา มู กอซ โต ฮัล ซู ออบ นึน นา ยา
เมื่อไม่มีคุณแล้ว ฉันก็ไม่สามารถทำอะไรได้เลย
이 노랠 들으면 제발 너 돌아와 돌아와
อี โน แรล ทือ ลือ มยอน เช บัล นอ โท ลา วา โท ลา วา
ถ้าหากคุณได้ยินเพลงนี้ ได้โปรด...ขอให้คุณจงกลับมาหาฉัน

** 사랑하면 할수록 점점 야위어만 가 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
ซา ราง ฮา มยอน ฮัล ซู รก ชอม จอม ยา วี ออ มัน กา โอ จิก แน เกน นอ ฮา นา ปู นยา
สิ่งสำคัญที่ฉันรักคือสิ่งที่ทำให้ฉันโดดเดี่ยว สำหรับฉันแล้วต้องเป็นคุณเท่านั้น
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날 두고 떠나가지마
อู รี ซา ราง แฮซ จัน นา เช บัล นัล อุล รี จี มา นัล ทู โก ตอ นา กา จี มา
เราเคยรักกัน ได้โปรดอย่าทำให้ฉันร้องไห้ ได้โปรดอย่าจากฉันไป

[RAP] Yeah uh uh 결국 넌 돌아서 나는 또 막아서
Yeah uh uh คยอล กุก นอน โท ลา ซอ นา นึน โต มา กา ซอ
Yeah uh uh ในตอนจบ คุณเดินหนีไปและทิ้งฉันเอาไว้
자존심 다 버리고 미친척 널 따라서
ชา จน ชิม ทา พอ รี โก มี ชิน ชอก นอล ตา รา ซอ
ฉันทิ้งศักดิ์ศรีและวิ่งตามคุณไปราวกับคนบ้า
가슴이 되려 나를 다그치고 말했어
คา ซือ มี ทเว รยอ นา รึล ทา กือ ชี โก มา แลซ ซอ
แต่หัวใจของฉันมันกระตุ้นและบอกกับฉันว่า
세상에 하나뿐인 널 잃지는 말랬어
เซ ซาง เง ฮา นา ปู นิน นอ ลิล จี นึน มัล แรซ ซอ
ฉันเสียคุณไปไม่ได้ คุณคือคนเดียวในดลกใบนี้
나는 또 웃는척 그냥 멀쩡한척
นา นึน โต อุซ นึน ชอก คือ นยัง มอล จอง ฮัน ชอก
ฉันจึงแกล้งยิ้ม ฉันจึงแกล้งทำว่าฉันไม่เป็นอะไร
너에게 부르는 마지막 나의 이 노래
นอ เอ เก พู รือ นึน มา จี มัก นา เอ อี โน แร
นี่คือเพลงสุดท้ายที่ฉันจะร้องให้กับคุณ

제발 날 떠나가지마
เช บัล นัล ตอ นา กา จี มา
ได้โปรดอย่าจากฉันไป


ไม่มี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